찬미 예수님!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바이러스며 허리케인 등등의 위험으로부터, 모두 안전하게 별일없이 잘계시죠?
본당의 미사는 마스크와 거리두기, 그리고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러스 감염의 고위험군으로 간주되는 많은 교우 분들은 부득이 아직 미사에 참례를 못하고 있습니다. 신앙 공동 완전체로서의 미사 참례는 공동체 신앙 생활의 온전함을 유지하는데 시급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신부님과 본당 사목회는 이 힘든 시기를 지혜롭게 넘기고, 바이러스의 위험이 지난 뒤에, 우리가 모두 다시 함께 미사를 드릴 수 있을때, 바이러스 이전 보다 훨씬 깊은 영성을 갖기를 바랍니다. 마치 비온 뒤에 더욱 굳어지는 땅 처럼.
신부님과 사목위원 모두는, 유튜브에 우리 본당의 미사를 올리는 것이, 미사 참례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교우분들에게, 신앙 공동체의 가치를 계속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을 것이라는데에 한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본당 미사를 인터넷에 올릴 수 있도록 미사를 집전해주신 신부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전례분과장님과 전례부원, 성가대장님, 방역과 안내를 맡아주신 구역분과위원들과 여러 봉사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유튜브로 방송이 가능하도록 녹화와 방송을 맡아주신 홍보분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미사 녹화방송은 본당 유튜브에 https://youtu.be/B9PqegfxNuU 에 올렸습니다. 화질과 음질은 앞으로 계속 더 좋아질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신 신부님께 다시한번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 8.9.2020. 본당 사목회.